DBMS/AgensGraph

AgensGraph Tutorial: Import, Query, and Modify Graph Data

(주)비트나인 2019. 4. 11. 16:59

AgensGraph Tutorial & Dataset

 

안녕하세요. 국내 유일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연구 개발 전문기업 비트나인입니다.
비트나인에서는 AgensGraph 사용자들이 샘플 데이터를 적재하고, 적재된 데이터를 조회하거나 원하는 정보를 추출하는 과정을 따라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제작하였습니다. 

튜토리얼을 따라하기 위해서는 먼저 AgensGraph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시각화 도구인 AgensBrowser를 함께 설치해 사용하신다면 더 쉽고 빠르게 샘플 데이터를 이해하고 분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AgensGraphAgensBrowser 다운로드 바로가기

 


본 튜토리얼에서는 RDBMS에서 널리 사용되는 샘플 데이터셋인 Northwind 데이터셋을 사용합니다. Northwind 데이터는 상품 거래 관련 데이터로 전 세계에서 특수 식품을 수입, 수출하는 Northwind Traders라는 가상 회사의 판매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통해 AgensGraph로 Import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며, 최근에 출시된 AgensGraph v2.1의 유용한 신규기능에 대한 예제를 포함하여 그래프 데이터 생성, 읽기, 업데이트, 삭제(CRUD) 결과를 AgensBrowser로 안내합니다. 

(*튜토리얼에서 안내드리는 일부 기능 중 AgensBrowser v2.1의 기능은 AgensGraph Enterprise Edition에서만 제공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Northwind 데이터셋을 샘플을 사용한 AgensGraph 튜토리얼을 지금 바로 따라해보세요! 

▶ AgensGraph Tutorial  바로가기




튜토리얼&데이터셋에 관한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agens@bitnine.net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