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MS/AgensGraph

비트나인의 온라인 클라우드 서비스, AG Cloud Express 출시!

(주)비트나인 2021. 4. 1. 10:02

 

 

AG 클라우드 익스프레스, 비트나인 홈페이지에서 최초 공개!

바로 오늘부터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그래프 시각화 소프트웨어인 AG 클라우드 익스프레스(AG Cloud Express)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G 클라우드 익스프레스는 전 세계 모든 이에게 그래프 분석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출시된 무료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입니다. 올 여름 경 출시 예정인 AG 클라우드의 정식 버전은 추가적인 개발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거쳐나갈 예정이지만, 베타 형태의 익스프레스 버전은 지금 당장,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Try AG Cloud Express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어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 몇초만에 계정만 생성하면 됩니다. 

 

여태까지 저희가 설명해왔던 그래프 기술과 데이터 관계를 연결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하고 흥미로운지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죠! 

 

  

AG 클라우드 익스프레스의 핵심 기능 

 

1) 데이터셋 (프로젝트) 제공

AG 클라우드 익스프레스에는 네 가지의 데이터셋(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아래 프로젝트들의 튜토리얼을 읽고, Cypher 쿼리 언어를 배워, AG Viewer 시각화 툴을 터득해 보세요! 

 

User Data 기능은 빠른 시일내에 추가 예정입니다!

 

Understanding Graph Database and Cypher (그래프 DB와 Cypher 이해하기)

- 그래프 DB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 Cypher 쿼리 언어로 간단한 그래프 만들기

 

Advanced Cypher Tutorial (고급 Cypher 튜토리얼)

- 그래프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PL/pgSQL(PostgreSQL에서 제공)로 storage procedure를 관리

- 모의 보험 사기 시나리오를 통해 그래프를 통한 프로시저 이용 방법

 

Graph for Movies Data (영화 데이터 그래프)

- 특정 영화와 관련된 배우와 감독의 관계를 연결하기

 

Graph for Fraud Detection Use Case (FDS 그래프)

- 미니 그래프로 보험 사기 조사

 

향후에는 개인적인 CSV 데이터를 불러와 본인의 프로젝트를 진행해볼 수도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기울여 자주 들러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 Cypher로 그래프 데이터 연결

 

 

쿼리를 입력란에 입력하면 데이터가 노드와 엣지로 표현됩니다. 이 튜토리얼들은 아젠스그래프와 Cypher 쿼리 언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튜토리얼 프로젝트를 통해 각 모의 시나리오를 볼 수 있거나, 자체 데이터를 가져와 본인만의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표와 그래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본인만의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해본 후 피드백도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국내외 모든 사용자들에게 AG Cloud Express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며, 그래프 데이터베이스를 더 잘 이해시켜 드리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수고해주신 비트나인의 개발자분들 덕분에 AG Cloud Express의 모습이 마침내 드러났으며,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정식(엔터프라이즈) 버전인 AG Cloud는 데이터 사용량 만큼 유료 결제되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될 것이며, 강력한 그래프 분석 기능과 데이터베이스 관리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AG Cloud Express 이용 시 문제가 발생하거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 사항이 있으시다면 agens@bitnine.net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래프 시각화 클라우드 서비스 AG Cloud Express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https://bitnine.net/ag-cloud/

 

제품 및 기술문의

070-4800-3517  |   agens@bitnin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