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트럼프의 당선이 페이스북 덕분이라고요?

(주)비트나인 2020. 4. 7. 17:22

페이스북의 반사적인 반응이 만든 트럼프의 당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전면적인 정치적 광고 금지는 미국 민주당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것 입니다.

 

좋아요와 싫어요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가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적 광고 금지를 결정했다고 발표한 이후, 점점 더 많은 민주당 의원들과 전문가들이 페이스북을 옹호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솔직히 말해서 페이스북의 전면적인 정치적 광고 금지가 민주당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고, 좌측에 있는 내 친구들은 그러한 움직임을 옹호하는 걸 재고려해야만 한다고 봅니다. 

 

나는 디지털 광고 및 진보 정치의 교차점에서 내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또한 나는 진심으로 선거 자금 개혁과 페이스북의 정부 규제에 대한 중요한 필요성에 대해 믿고 있습니다. 내 조직인, Acronym,은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하고 진보적인 캠페인을 온라인상으로 운영합니다. 매주 조직의 뉴스레터인, FWIW에서 우리는 플랫폼에 소비되는 막대한 비용을 추적하고, 정기적으로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갖는 주요 이점을 주목합니다. 그것이 내가 트럼프 캠페인의 이점과 규제에 대한 플랫폼의 책임이 단순한 유료 광고보다 훨씬 더 멀리 간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정치적 광고 금지가 페이스북 상에 잘못된 정보 배포를 막진 못할 것 입니다. 

플랫폼상의 정치적 광고가 없는 상황에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업무를 우선시하는 알고리즘 때문에 페이스북에 선동적이고 증오로 가득 찬 게시물 (트럼프 브랜드의 주요 산물) 이 산불처럼 유기적으로 퍼져 나갑니다. 2016년 선거의 많은 오보들은 외국 정부가 운영하는 불명확한 밈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유기적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불과 2주전에, 페이스북은 러시아 정보기관에 의해 운영되는 50여개 이상의 계정을 삭제 했습니다. 이 계정들은 작은 팔로윙을 가지고 있고 광고에 돈을 쓰지 않으며, 목표인 커뮤니티에 높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존재 합니다. 

트위터의 정지척 광고 금지 결정이 바로 이 대화를 이끌어내는데 도움이 되고 있지만, 트위터는 페이스북만큼 유권자들에게 강력한 유료 홍보 채널이 된 적이 없습니다. 2017년에 첫 유료 광고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에, Acronym은 트위터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2-3%만을 지출 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페이스북에 대규모 구조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럼프 캠페인은 지난 5년간 페이스북에서 2600만 명의 팔로어 커뮤니티를 발굴하고 구축하는데 유료 광고를 이용했는데, 이는 가장 가까운 민주당의 유기적 유권자들을(샌더스: 510만명, 워렌: 330만명, 바이든:140만명)훨씬 능가 합니다. 페이스북이 정치적 광고를 내일 없애더라도, 트럼프는 여전히 유기적으로 그의 지지자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반면 민주당 후보자는 총선을 위해 훨씬 적은 청중으로부터 영구적으로 사퇴하게 될 것 입니다. 

플랫폼에서 유기적인 접근은 모든 후보자들에게 큰 이점이지만, 정치적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을 벗어나 다른 플랫폼에서 캠페인이 페이스북의 유권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하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능력은 훨씬 더 큰 장정 입니다. 트럼프의 캠페인은 이 본연의 목적을 위해서 수천만명의 유권자들의 축적된 데이터에 수천만 달러를 쓰고 있습니다. 정치적 광고가 없다면, 민주당 후보 혹은 단체는 따라잡힐 수 있습니다. 

민중당원들은 지지자들의 모금을 위해 페이스북 광고에 의존 합니다.  

게다가, 민주당 선거 운동은 역사적으로 공화당의 반대자들보다 더 높은 비율로 소액, 지지자들에게 의존해 왔으며, 페이스북은 돈을 요청할 수 있는 신규 지지자를 찾는 최고의 시장 입니다. 특히 민주당의 유력 후보 중 한 명인 엘리자베스 워렌이 거액 모금 활동을 전면 중단한 선거에 의해, 이것은 우리쪽으로 오는 필수적인 돈의 흐름이 끊을 것 입니다. 워렌은 페이스북의 가장 큰 비평가들 중 하나였지만, 그녀의 선거운동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의 정치적 광고 금지는 요구하지 않은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트럼프는 보수적인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로 이득을 봅니다.

수년간 우익단체들은 매일 페이스북에서 수백만명에게 보수적인 오보를 퍼트리는 Breitbar, PragerU, 웨스턴저널, 데일리와이어와 같은 디지털 미디어 제품들을 구축하는데 투자해왔습니다. 벨트웨이 조직과 제휴하지 않은 랜덤 우익 페이스북 페이지는 친 트럼프 선전을 공유할 수 있고, 한푼을 쓰지 않고 순식간에 수백만 명에 이를 수 있습니다. 진보단체들은 그 이점을 완전히 무시하고, 반면에 2년마다 전통적인 광고로 온라인이나 TV를 통해 유권자들에게 다가가는 호황과 불황을 오가는 캠페인 사이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광고를 금지한다면, 그 미디어 플랫폼은 규칙에서 제외되거나, 광고가 금지된다면, 그들이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의 도움으로 구축한 반향실을 계속 이용함으로써 다방면의 유기적 접근으로 여전히 이득을 볼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이 주기를 스스로 규제할 책임이 있으며, 변화가 절실히 필요 합니다. 정치 후보자들이 자유롭게 오보나 거짓을 퍼트리는 것을 허용하는 면책 특권을 즉간 뒤집어야 합니다. 페이스북은 해당 플랫폼에서 혐오 발언 및 딥페이크가 확신되는 것을 막을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은 정치성 광고를 전면 금지해서는 안됩니다. 트럼프의 자체 캠페인은 페이스북 공고 금지가 이득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팀 머토, 선거캠페인 홍보실장,은 최근 Axios에 “ 민주당이 사용하는 인터넷 플랫폼의 정치적 광고 중단은 2020년에 트럼프의 승리를 보장하는 것 입니다” 라고 말했으며, 난 그것에 동의 합니다. 


 

▷ 출처 : Medium “Facebook’s Knee-Jerk Reaction Could Hand Trump the Election”
▷ 원본 링크 : https://gen.medium.com/a-knee-jerk-reaction-that-could-hand-trump-the-election-c002a0ff11e2

 

No, Facebook Should Not Ban Political Ads

A blanket ban on the social media platform would have disastrous consequences for Democrats

gen.medium.com


4월15일 총선이 약 일주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소중한 한 표 잊지말고 꼭! 투표합시다!😄

 

 

인공지능과의 연결고리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Bitnine

https://bitnine.net/usecases/

다양한 AgensGraph 적용사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