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비트나인, 제2회차 국내 웨비나 'Knowledge Graph (지식그래프)의 의미와 가치'

(주)비트나인 2020. 4. 8. 15:36

제 2회 그래프기술 웨비나 Knowledge Graph(지식 그래프)의 의미와 가치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기술 전문기업 비트나인이 오는 5월 13일에 두 번째 국내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될 웨비나의 주제는 지식그래프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서입니다.

지식그래프는 단순히 문자나 단어의 나열에만 기반해 얻는 검색 결과가 아니라 검색 대상 간의 관계에 기반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의도에 보다 근접한 결과를 보여주는 기술이자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에 필수요소입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지식그래프의 개념, 필요성에 대해 알아가며 이의 가치와 어떻게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지 심화적으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날짜 : 2020년 5월 13일 (수)

시간 : 오후 2시 (1시간 진행)

주제 : Knowledge Graph (지식그래프)의 의미와 가치

  • 지식 그래프의 의미 

  • 지식 그래프의 필요성
  • 지식 그래프의 활용 

참가신청: 

사전에 이 웨비나에 등록하십시오.

https://zoom.us/webinar/register/WN_RHAiT78iTEmJFuXYiWmqNg

 

등록 후에는 웨비나 참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mjkang@bitnine.net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2회 차 웨비나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등록 선착순 20명까지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드리니 빠른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전등록 시, 정확한 정보 입력을 해주셔야 경품 수령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