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기술/POSTGRESQL

비트나인, PostgreSQL 기술지원 서비스(PGTS) 공식 론칭

(주)비트나인 2024. 4. 29. 08:30

 

PGTS PostgreSQL tech-support service

 

PGTS란?

비트나인은 포스트그레SQL 커뮤니티 버전부터 포스트그레스 기반인 상용 제품을 아우르는 글로벌 통합 기술지원 서비스인 ‘PGTS’를 공식적으로 론칭했습니다. 

 

PGTS는 PostgreSQL Tech-support Service의 약어로 모든 포스트그레SQL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오픈소스 커뮤니티 버전은 물론 포스트그레SQL을 기반으로 한 다른 상용 DB 제품까지도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GTS, why now? 

PGTS는 최근 포스트그레SQL에 대한 높은 수요와 그 요구를 직접적으로 반영한 최적의 서비스로, 고가 정책의 외산 DBMS를 탈피하려는 경향이 있는 대형 고객사는 물론이고, 자체 DBMS 유지관리가 힘든 중소형 고객사까지 광범위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비트나인은 11년간의 AgenSQL & AgensGraph의 DBMS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스닥에 상장된 한 국내유일 포스트그레SQL 코어기술 보유기업입니다. 비트나인은 자사 제품 위주로 포스트그레SQL 코어 기술지원은 제공해 왔지만, 최근 포스트그레SQL의 높은 수요로 인해 PGTS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론칭했으며, 보장되는 제품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24 x 365" 무중단 PGTS의 지원 서비스, 비결은?

비트나인의 PGTS 서비스는 세 가지 핵심 특성을 가지고 강력한 다이렉트 지원을 제공합니다:

 

24 x 365 무중단 서비스 PostgreSQL 코어기술 Direct 지원 Tech Portal 시스템 제공
글로벌 단위의 서비스 형태
경쟁사 대비 가장 빠르게 대응

10분 이내 빠른 응답
2시간 이내 현장도착(수도권) 보장
PostgreSQL 핵심 컨트리뷰터를 통한 기술자 Direct 지원

국내외 R&D 센터 보유
체계적인 SLA 프로세스
Tech Portal이라는 특화된 시스템 기반의 기술지원

모든 서비스 History 관리
고객별 전용 Monitoring 제공

 

 

PGTS Tech Portal
Tech Portal 시스템 주요 화면

 

Tech Portal 시스템을 통해 고객별 모든 history를 바탕으로 체계적이며 통합된 신속한 24x365 논스톱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Tech Process Tracking은 고객의 모든 프로세스를 트레킹하는 화면으로, 테크포털의 티켓 대응이력, 진단결과 등 지속적인 트레킹을 통해 연속성 있는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은 테크 지원상황에 대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Customer Service History는 고객의 모든 누적된 이력을 기반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통합된 사전/사후 지원이 가능합니다. 

 

Real-time Support는 실시간 원격 및 출동을 동시 지원합니다. 고객의 콜이나 Live Chat 문의를 바탕으로 신속한 출동 서비스와 연계하여 실시간 원격 및 2시간 이내 출동방문을 동시 제공합니다. (이는 서비스의 버전에 따라 제공되는 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편 예고: PGTS Remote vs PGTS Premium의 차이

다음 PGTS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PGTS Remote와 Premium이 제공하는 상세 서비스 내용과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외 이 공식 론칭 글에서 다루지 못한 상세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PGTS 공식 론칭과 함께 선착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포스트그레SQL 도움을 받고 싶다거나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비트나인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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